배 터져보자 맛있는 음식으로~

[양주] 추운날씨 얼큰한 국밥이 생각나 방문한 진선소고기국밥.

다이아몬드이씨씨 2025. 1. 31. 15:19
728x90
반응형

 

진선소고기국밥 옥정점

전화번호
0507-1437-6890
 
 

설 연휴에 아내와 함께 데이트 도중 뜨끈한 국밥이 땡겨 찾던 도중 옥정 중심상가에 위치한 "진선 소고기 국밥"집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24시 연중무휴로 운영한다고해서 다른곳 찾지 않고 바로 방문했습니다.

깔끔한 외관에 간판이 크게 되어있어 찾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넓은 매장에 주방까지 깔금하고 정리가 잘되있어 입장과 동시에 기분이 좋아지는 매장이였습니다.

다른쪽은 사람들이 있어 방금 단체가 나간곳만 찍었습니다. 단체로도 방문하기 좋을 듯 하네요.

 

이곳은 한쪽 벽면에만 크게 메뉴판이 있어 조금 아쉬웠습니다. 

메뉴를 보다보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될 것같아 다음에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봐야겠습니다.

기본반찬을 미리 준비해주셨는데 숟가락세트가 이쁜 포장지에 담겨있어 보기 좋았습니다.

기본반찬은 국밥집의 기본대로 준비해주셨습니다.

 

제일 기본인 얼큰소고기국밥과 육전을 주문했습니다.

얼큰한 국밥은 비쥬얼부터 정말 얼큰하니 맛있어 보였고, 육전은 큼지막한 고기에 파채무침을 정말 많이 올려주셨습니다. 날씨도 춥고 배도 고팠던지라 더욱 맛있어 보였습니다.

 

국밥은 받자마자 바로 밥을 말아 국물이 밥에 스며들도록 잘 저어서 준비해줬습니다.

양도 많고 내용물도 좋아 만족스럽습니다.

뜨끈하고 얼큰한 국밥 한 숟가락에 큼지막한 고기로 파채무침을 싸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국밥에도 소고기가 많이 들어있어 조금만 먹어도 든든해지는 맛이었고 얼큰함이 딱 좋아서 술이한잔 생각하는 맛이였습니다. 육전은 큼지막한 고기로 매콤새콤한 파채무침을 싸서 먹으니 고기의 담백한 맛이 파채무침의 맛까지 살려줘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배도 많이 고팠지만 음식들이 깔끔,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가족 외식으로도 좋겠지만 회식이나 지인들과 함께 하기 좋은 매장을 또 찾은 것 같아 기분좋은 하루 입니다.

추운날씨에 얼큰한 국밥이 땡겨서 찾아왔지만 육전또한 정말 맛있는 집이다보니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지네요.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연휴보내세요~^^

728x90
반응형